컨텐츠 내용
- 자주하는 질문
자주하는 질문
-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아요
-
Q)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아요. 왜 그런가요?
A) LMS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였으나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
수강생 분들에게 공통으로 부여해드린 ID인 휴대폰번호가 아닌 임의로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을 하신 경우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습니다.
이 경우 회원가입한 ID를 탈퇴하신 후 휴대폰 번호로 재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방법을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.
[LMS 홈페이지 로그인 방법안내]
1. https://www.tsekorealms.com 접속
2. 우측 상단 '로그인' 클릭
★ ID(공통: 휴대폰번호), 초기비밀번호(생년월일 6자리) ★
(임의로 회원가입 시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습니다)
3. 본인인증 및 비밀번호 변경
※ LMS 관련 문의 및 안내: 02-542-98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