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내용

  1. 고객센터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아요

Q)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아요. 왜 그런가요?

 

A) LMS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였으나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 

수강생 분들에게 공통으로 부여해드린 ID인 휴대폰번호가 아닌 임의로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을 하신 경우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습니다.

이 경우 회원가입한 ID를 탈퇴하신 후 휴대폰 번호로 재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방법을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. 

 

 

[LMS 홈페이지 로그인 방법안내]

 

1. https://www.tsekorealms.com 접속

 

2. 우측 상단 '로그인' 클릭

★  ID(공통: 휴대폰번호), 초기비밀번호(생년월일 6자리) ★

 (임의로 회원가입 시 수강 중인 과정이 보이지 않습니다)

 

3. 본인인증 및 비밀번호 변경

 

※ LMS 관련 문의 및 안내: 02-542-9834

  •  
  • 1
  •